법인설립부터 세무기장까지, 원스톱 서비스

안녕하세요!
법인설립, 어디에 맡겨야 할까요?
법인설립은 ‘법인설립 등기’ 이후 ‘사업자등록’까지 해야 완료됩니다.
법인설립 진행 방법에는 셀프, 온라인 시스템을 이용한 진행, 변호사 또는 법무사를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셀프 및 온라인 시스템을 이용한 진행은 수수료가 들지 않는다는 이점이 있지요.
그리고 변호사 또는 법무사를 통한 대행은 수수료는 들지만 정확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법인설립 등기만 진행되지만, 이용자가 희망할 경우 연계된 세무 전문가를 통해 사업자등록까지 무료로 대행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법인설립이 완료된 이후에도 아직 진행할 일이 남아 있는데요.
통장을 개설해 자본금을 이체하기, 홈택스에 회원가입하기, 통신판매업 가입 등 반드시 진행해야 할 일들이죠.
이 가운데에는 “세무기장”을 맡아주실 세무 전문가를 찾는 일이 있는데요.
세금과 관련된 일이니 무엇보다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복잡한 절차가 한 번에 진행된다면 많은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을 텐데요.
법인설립지원센터에서는 “원스톱 법인설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 또는 법무사를 통해 법인설립 대행을 맡기시고, 사업자등록 전문가가 사업자등록을 대행해 드려요.
또한 대표님의 업종을 전문으로 하는 세무 전문가를 소개해 드려요.
세무기장을 이용하는 조건 하에 “법인설립 대행 수수료”를 지원해 드리고 있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과금은 국가에 내는 세금으로 이 부분은 지원 사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법인설립지원센터에서는 다 알아서 진행해 드리고 있는데요.
① 1:1 법인설립 컨설턴트 배정
전과정을 법인설립 컨설턴트가 1:1로 배정되어 도와드려요.
그래서 잘 모르시더라도 쉽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② 사업자등록 무료 대행
사업자등록 전문가가 사업자등록을 무료로 대행해 드려요.
③ 비상주사무실 이용 시 비용 혜택
비상주사무실이 필요하다면, 간단히 신청이 가능하며, 매월 10,000원씩 비용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습니다.
④ 최신 정관, 법인인감도장, 인감증명서 무료 제공
⑤ 세무사 변경 가능
세무사 소개 서비스에서 가장 큰 차별점은 바로 ‘세무사 변경’ 부분인데요.
한 번에 좋은 인연이 되면 가장 좋지만, 혹시라도 변경을 원하실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언제든 편하게 말씀해 주시면, 횟수 제한없이 세무사 변경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⑥ 세무사 선연결
세무사 선택 시 먼저 전화 상담 후 결정하실 수 있어요.
⑦ 정부지원금 무료 컨설팅
초기창업패키지, 신사업창업사관학교 등 주요한 정부지원금에 대해 안내해 드리며, 원하실 경우 전문 경영컨설턴트를 연계해 드려요.
이 외에도 법인설립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
아래 내용을 알려드려요. 👌책임 구조 👌신용도와 외부 평가 👌세금 체계
아래 내용을 알려드려요. 👌스타트업 창업자를 위한 회계·경리 실무 가이드 👌초기 스타트업도 세무기장이 필요한가요?
아래 내용을 알려드려요. 👌법인설립 서비스 비교 👌총정리 : 상황별 선택 가이드
아래 내용을 알려드려요. 👌자본금 👌법인설립 세금 및 수수료 👌인감도장 제작 및 각종 서류 발급비
아래 내용을 알려드려요. 👌1인 법인이란? 👌1인 법인의 장점 등
아래 내용을 알려드려요. 👌공유사무실 👌자택 👌비상주사무실
아래 내용을 알려드려요. 👌대표이사란? 👌공동대표 vs 각자대표 👌지분과 의결권 등
아래 내용을 알려드려요. 👌법인 사무실, 쉽게 옮길 수 없습니다 👌단독오피스 vs 공유오피스 vs 비상주사무실 등
아래 내용을 알려드려요. 👌급여소득 👌배당소득 👌퇴직소득 등